홈으로사이트맵이메일
 

대한민국과 부천시의 미래를 생각하는 시민들의 희망공동체

커뮤니티
조합소식

조합소식

title_line
'경기도문화의전당 도민참여형 햇빛발전소 공동추진 업무협약서(전문)
작성자   관리자 2019/10/28 17:50조회 80회
  

[ Image Size : 500 x 243 ]

‹경기도문화의전당 도민참여형 햇빛발전소 공동추진›

업  무  협  약  서

경기도문화의전당, 경기도에너지센터, 경기에너지협동조합, 부천시민햇빛발전협동조합, 대부도협동조합은 도민참여형 햇빛발전소 사업을 추진하고자 다음과 같이 업무협약을 체결한다.

제1조(목적) 본 협약은 5개 기관이 경기도문화의전당 옥상부지를 활용하여 안전하고 깨끗한 재생에너지 생산과 확산을 위해 도민들이 직접 투자하고 수익을 공유하는 햇빛발전소 설립사업을 공동 추진하는 데 필요한 사항을 규정한다.

제2조(협력범위) 도민참여형 햇빛발전소사업(이하 "사업"이라 한다.)의 성공적인 추진을 위한 5개 기관의 역할은 다음과 같다.

1. 경기도문화의전당은 도민참여형 햇빛발전소 설립사업추진과 관련한 부지 제공 및 인·허가 등에 최대한 행정적 지원을 제공한다.(단, 부지임대료는 관계법령 및 행정안전부 고시에 따라 산정한다.)

2. 경기도에너지센터는 도민참여형 햇빛발전소 설립에 필요한 부지발굴, 기초조사 등을 지원한다.

3. 에너지협동조하븐 사업 시행 주체로서 햇빛발전소 설립·운영이 원활하게 추진될 수 있도록 소요예산 조달 등 제반 역할을 수행한다.

제3조(기여 및 노력) 5개 기관은 상호간 신의의 원칙에 입각하여 지속적인 유대강화를 통해 상생 발전에 기여하며 성공적인 관계로 발전하도록 노력한다.

제4조(고지의무) 본 양해각서 체결 후 중요사항 발생 시 이를 지체 없이 상대방에 통보한다.

제5조(변경 및 추가) 본 업무협약 내용의 변경이나 정하지 아니한 사항은 상호 협의하여 정할 수 있다.

제6조(효력) 본 양해각서는 5개 기관이 서먕한 날로부터 효력이 발생하여 유효기간은 2년으로 한다. 단, 유효기간이 만료일 이전 5개 기관의 서면통보가 없는 경우 유효기간이 2년 범위내에서 1년씩 연장한다.

경기도문화의전당, 경기도에너지센터, 경기에너지협동조합, 부천시민햇빛발전협동조합, 대부도협동조합은 본 협약의 성립을 증명하고 성실한 이행을 위해 협약서 5부를 작성하여 5개 기관의 대표자가 서명하고 각각 1부씩 보관한다.

                         

                                                   2019년 10월 24일

경기도문화의전당 사장 이우종

경기도에너지센터 센터장 지윤근

경기에너지협동조합 이사장 양기석

부천시민햇빛발전협동조합 이사장 김종해

대부도협동조합 이사장 최인모

답글 리스트